화요일, 10월 3, 2023
More
    Homenews임영웅의 별자리는??

    임영웅의 별자리는??

    임영웅은 이미 트로트 가요계를 뒤집어 놓을 정도의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임영웅의 별자리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1991년 6월 16일생인 임영웅의 별자리는 쌍둥이 자리입니다.

    목차

    쌍둥이 자리의 특징

    우리나라에서 형제별로 불리고 있는 쌍둥이자리는 황동 12 성좌에서 세 번째에 해당되는데 왼쪽에

    1 등성 폴룩스와 오른쪽에 2 등성 카스트로가 보이며 겨울부터 봄 사이에 관측이 됩니다.

    형인 카스트로보다 동생인 폴룩스가 좀 더 밝게 보이며 두 형제가 마치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형상입니다.

    쌍둥이자리 특징에서 그리스 신화를 살펴보면 제우스신이 고니로 변신하여 스파르타의 왕비 레다를

    유혹해 카스트로와 폴룩스 쌍둥이 형제를 낳았다고 합니다.

    형인 카스트로는 평소 말을 잘 탔고 동생인 폴룩스 역시 권투나 무기를 잘 다루는 재능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형인 카스트로가 싸움에서 죽자 이를 슬퍼한 동생 폴룩스 역시 죽음을 선택하고자 하는데

    형과 다르게 불사의 몸이었기 때문에 마음대로 죽을 수가 없어 아버지인 제우스에게 찾아가 죽음을 부탁하게 됩니다.

    제우스는 이러한 형제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두 사람의 영혼을 하늘로 올려 별을 만들었는데 바로 쌍둥이자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임영웅과 쌍둥이 자리

    공과 사 구분이 명확하고, 화를 잘 안 내지만 한번 내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 일을 시작하면 끝까지 파고드는 스타일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트로트도 결국 끝까지 파고 놓지 않아서 영예의 1등 진이 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이 별자리 남성들의 특징은 호기심이 많으며 대화를 이끌어가는 여성에서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임영웅 별자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답은 임히어로님 만이 아시겠죠?

    이 글을 쓰면서도 ‘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히어로님 경연곡을 듣고 있는데 어쩜 이리도 노래를 잘할 수 있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이런 감성적인 목소리, 툭툭 힘을 뺀듯하지만 알맹이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그 음색, 부드러운듯 하면서도 강한 힘, 귀에다 얘기해주는 듯한 마음을 울리는 가사 전달력 등 모두 대박입니다.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