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3, 2023
More
    Homenews서하얀 '임창정 아내', 불안한 가정사 탓에 강박증 있어...

    서하얀 ‘임창정 아내’, 불안한 가정사 탓에 강박증 있어…

    요즘 동상이몽에 제일 인기 있는 임창정, 서하얀 커플의 갈등을 겪는 모습을 보이며, 부부상담을 받는거 같은데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서하얀, 임창정 커플 갈등

    병원 방문 며칠 전,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제작 중인 걸그룹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았다. 서하얀은 즉흥적인 성향의 임창정을 걱정하며 “이미 결정된 사항을 현장에서 갑자기 바꾸려 하지 말 것”이라고 거듭 당부했다. 서하얀의 계속된 잔소리에 결국 임창정은 “나를 어린애 취급 하지 마”, “엄마처럼 참견이 많다”라며 정색했고 서하얀도 울컥하며 갈등이 발발했다.

    서하얀, 임창정 커플 정신과 상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창정, 서하얀 부부는 정신건강의학과를 찾았다. 방문 이유를 묻는 의사에게 임창정은 “아내 서하얀이 나를 너무 통제한다”라고 예상하지 못한 불만을 털어놨다. 서하얀은 “내 의도를 알지 않느냐”라고 대응했다.

    서하얀 가정사

    개별 상담에 나선 서하얀이 그간 감춰왔던 속내를 고백했다. 그는 “불안했던 가정사 탓에 ‘완벽’에 대한 강박이 생겼다”라며 임창정의 언행을 지적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남편 임창정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채, 혼자 감내해야 했던 가슴 아픈 일화를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처음 알게 된 아내의 상처에 임창정은 당혹감과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서하얀 자녀

    서하얀은 임창전 전 아내의 자녀인 아들 3명과, 결혼 후 출산한 아들 2명을 보살피고 있다.

    서하얀 프로필

    출생
    1991., 물고기자리, 양띠
    나이
    32세, 만31세
    가족
    배우자 임창정.

    오늘저녁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서하얀 반전된 가정사가 공개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는 “서하얀에겐 남편의 역할이 중요하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