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26, 2023
More
    Homenews송가인, 진정한 眞이 돌아왔다 3년 만에 TV조선 복귀

    송가인, 진정한 眞이 돌아왔다 3년 만에 TV조선 복귀

    TV조선과 불화가 있었던 송가인이 이번 TV조선 추석 특집을 통해 화려하게 돌아올 예정입니다. 진정한 트로트 퀸이 이번 추석 특집에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송가인 2022년 전국투어 콘서트

    TV조선이 낳은 ‘트로트 퀸’ 송가인이 무려 3년 만에 친정으로 복귀했다. 불화설이 있던 ‘서혜진 사단’이 떠나자마자 송가인을 모신 TV조선. 추석을 시작으로 송가인을 앞세워 ‘트로트 원조 방송’의 진수의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드러나는 대목이다. 지난 7일 TV조선 추석특집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가 방송됐다. 추석 연휴인 10일 오후 5시와 12일 오전 11시에도 편성한다.

    송가인과 TV조선 불화

    불화의 원인은 TV조선에게 있다는 주장이 거셌다. TV조선이 송가인에게 소화하기 어려울 정도의 스케줄을 요구했다는 것. 송가인이 무리한 스케줄로 퉁퉁 붓고, 틈이 날 때마다 비타민 주사를 맞는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결국 송가인은 목이 잠기는 등 몸에 무리가 왔고 교통사고까지 나면서 TV조선이 송가인 혹사시키고 있다는 추측은 팬들 사이에서 사실로 굳어졌다. 송가인의 리사이틀 중계까지 거부하면서 송가인 측과 당시 제작국장이었던 서혜진 PD의 갈등은 기정사실화 됐다.

    송가인이 TV조선에 다시 복귀할 수 있었던 이유

    돌고 돌아 송가인은 TV조선으로 돌아왔다. 송가인의 승승장구를 보며 누구보다 배 아팠을 TV조선. TV조선은 서혜진 PD가 떠나기 무섭게 송가인을 중심으로 한 특집을 기획했다. 서혜진 PD과 불화설이 있던 또 다른 가수 김호중까지 더해. TV조선을 떠난 서혜진 PD는 MBN 손을 잡고 트로트 서바이벌 ‘불타는 트롯맨’ 제작을 알렸다. 서혜진 사단도 추석특집으로 트로트 예능 ‘우리들의 트로트’을 만들며 분위기를 달궜다. 공교롭게도 TV조선 송가인 콘서트와 서혜진 사단의 ‘우리들의 트로트’는 같은 날 동시간에 방송됐다. 트로트 열풍을 이끈 송가인과 서혜진 사단의 맞대결은 흥미진진했다.

    송가인의 대표곡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영동 블루스’ 등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원조 트롯퀸’의 품격을 보여줬다. ‘무취타(바라지)’, ‘칠갑산’, ‘월하가약’ 등 국악과 하나로 어우러진 무대들도 선보여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송가인 깜짝 팬미팅

    이번 공연에서 송가인은 센스 넘치는 멘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깜짝 팬미팅’을 열어 오랫동안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을 직접 만나 ‘미니 인터뷰’로 공연의 여운을 달랬다. 쏟아지는 팬들의 환호에 환한 미소와 따뜻한 포옹으로 일일이 화답하는 그녀의 모습에, 다시 한 번 ‘원조 트롯퀸’의 위용과 세심함이 돋보이기도 했다.

    원조 트롯퀸이 다시 TV조선에 복귀를 합니다. 기나긴 시간과 우여곡절 끝에 화려한 컴백입니다. 이번 추석연휴 송가인이 부르는 트로트를 들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