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논란 후 슈는 일상으로 돌아가 과거 자신처럼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다고했지만 인터넷방송으로 복귀하여 논란이 있어 중단했었는데요. 하지만 오늘 슈가 다시 BJ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목차
슈 도박 상습도박혐의
슈는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해외에서 상습도박한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바. 부정적인 반응 때문에 반감만 사며 복귀에 실패한 슈는 도박 근절에 앞장서며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왔다.
슈 도박논란 후 인터넷방송으로 복귀
슈가 인터넷방송을 시작한 건 지난 4월이었다. 슈는 도박 논란 후 첫 방송으로 인터넷방송을 택했다. 슈가 4년 만에 복귀한다는 소식에 팬들이 몰려들었고, 라이브 시청자만 약 2,500여 명을 돌파했다. 그러나 슈의 인터넷방송은 논란이 되었다. 슈는 가슴 일부분이 노출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가 하면, 팬들의 후원에 보답으로 걸그룹 댄스를 추기도 했다.
슈 인터넷방송 중단
슈는 “제 잘못된 판단과 어리석음을 뉘우치고 있다.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어서 편집된 영상이 아닌 생방송을 통해 소통하고 싶었다. 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용기를 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지만, 슈의 모순된 태도에 대중들은 실망감을 드러냈다. 이후 슈는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용서를 구하는 슈의 모습과 노출 있는 옷을 입고 춤추는 슈의 모습에서 괴리감이 느껴졌다. 슈 역시 논란 후 심각성을 느낀 듯 인터넷방송을 하루 만에 중단했다.
슈 인테넷방송 복귀 예고
지난 8일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면서 여러 대화도 나누고 유진이 바다 언니랑도 같이 고민해서 준비했다. 저 방송 다시 시작한다”고 했다. 이어 “준비 없이 덜컥 시작한 첫 방송 이후 부끄럽기도 했고 후회도 많이 했다. 플렉스TV 관계자분들과도 여러 방향으로 깊은 대화를 나누며 준비되고 정돈된 저다운 방송을 보여드리자 결심했다”며 두 번째 인터넷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이번 슈의 BJ 복귀가 슈에게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슈의 행보를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