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26, 2023
More
    Homenews모델 한혜진 "실제상황"여행 중 새벽에 숙소에서 비상탈출해..

    모델 한혜진 “실제상황”여행 중 새벽에 숙소에서 비상탈출해..

    모델 한혜진이 최근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모델 한혜진은 최근 발리로 여행가는 콘테츠를 찍었는데요.

    발리에서 갑자기 돌발 사태를 겪었다고 합니다. 모델 한혜진은 괜찮을지 걱정입니다.

    모델 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해외여행지에서 돌발사태 겪어

    최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실제상황! 한혜진 밤 꼴딱 새고 도망나온 발리 숙소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피디들과 함께 보낼 숙소를 직접 예약한 모델 한혜진. 그는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던 도중 2시간 동안 이어진 소음에 불편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유는 숙소에서 벌어진 파티 때문.

    모델 한혜진은 견디다 못해 “여기가 해변에 있는 호텔 중에서 가장 평점이 높았다”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또 “극기훈련에 온 것 같다”라는 스태프의 말에 “니가 너한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는 중이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급히 제작진 소집해

    불편함을 느꼈지만 소음은 계속됐다. 결국 밤 11시 제작진을 불러모은 모델 한혜진은 “실제 상황이고, 갑자기 죄송하다”며 “대략 한 7시부터 계속 이런 상태로 있다”라며 현지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한국 사람들에게 잘 안알려진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제가 욕심내서 이쪽으로 왔잖냐”며 “이 숙소가 가성비도 진짜 좋고 스파도 60분 전신 스파가 1만 4000원이었다.

    그런데 아무리 주말이어도 11시까지 잔치를 하는 건 아니지 않나. 잠은 어떻게 자나”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모델 한혜진 결국 스태프에게 사과해…

    결국 모델 한혜진은 같이 온 스태프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그는 “죄송하다. 일단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긴급 제안하는 건, 내일 아침에 식사를 하시고 스노클링 하고 이동을 하는 게 어떠냐?”라고 이야기했다.

    수척해진 얼굴로 급히 숙소 떠나…

    모델 한혜진의 갑작스러운 제안에도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내야하는 상황.

    밤새도록 끝나지 않은 파티에 결국 새벽 6시 모델 한혜진은 수척해진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다.

    결국 수척해진 얼굴로 숙소 떠나…

    모델 한혜진은 “가무를 사랑하는 한국 사람이지만 발리 사람 절대 못이긴다. 어서 이곳을 탈출하겠다. 견딜 수가 없다”면서도 “하지만 클레임을 걸고 싶지 않다.

    저들이 행복하면 됐다”라며 이해했다. 이후 영상에서는 소음에 대한 불만도 잊은채 재밌게 스노쿨링을 하는 한혜진의 모습이 보였다.

    모델 한혜진 이력

    한편 모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데뷔 이후 모델 한혜진은 국내 모델계를 평정하며 톱무델로 급부상하더니 해외에서도 왕성하게 활동을 뻗어나갔다.

    완벽한 비율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지닌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허당미’를 뽐내며 더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그녀는 방송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채널에도 다양한 영상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