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26, 2023
More
    Homenews문세윤 1박2일에 캐스팅 될 수 있었던 이유

    문세윤 1박2일에 캐스팅 될 수 있었던 이유

    2019년 12월 8일, 1박 2일이 시즌 4로 개편됨으로써 새로 합류한 멤버 중 한 명이다. 시즌 4 멤버 중 나이 순은 3번째.

    멤버들 중엔 유일한 개그맨 출신이며, 특히 <맛있는 녀석들>에서 이미 오랜 기간 출연 중이기 때문에 시즌 4 신규 멤버들 중에서는 리얼 버라이어티에 대한 이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전에도 시즌 3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적도 있었다. 이전 시즌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다음 시즌에 정규 멤버가 된 사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첫 방송부터 무난하게 적응해 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준 것에 더해 간간히 개그를 쳐주며 이전 시즌의 이수근과 김준호를 잇는 캐릭터성을 드러냈다. 여기에 더해 3기의 데프콘이 그러했듯이 강호동과 같은 캐릭터를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 예측되고 있었다. 실제로 캐릭터성을 따지자면 강호동보다는 이수근의 캐릭터와 가장 흡사하다. 문세윤은 판을 깔며 멤버들을 부각시켜주며 더불어 기존의 먹방 캐릭터를 살리며 적절히 개그를 쳐주는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에 딜을 제안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한 번은 팀 대결로 날오리알을 피해야 하는 복불복에서 멤버들이 30개 중 절반이 넘어가도록 삶은 오리알만 깨자 날오리알 하나가 남을 때까지 깨면 전원 먹방을 하게 해달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어떻게든 멤버들이 유리하게끔 협상을 주도하고 제작진과의 대립 구도를 만드는 인물로써,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로써 사실상 시즌4의 중심축 역할을 맡고 있다.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