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콘서트를 앙코르하게된 임이영이 티켓 파워를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예매 과정에서 최대 83만 트래픽을 기록했고 매진또한 순식 간에 이루어졌습니다.
서울콘서트에서 다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됩니다. 서울콘서트 예매 다들 성고하셨나요?

목차
서울콘서트 12월10,11일 예정
오는 12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콘서트를 연다. 같은 달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여는 콘서트 예매는 앞서 진행했는데 이 역시 단숨에 매진됐다.
앞서 지난 5월6일 고양에서 시작해 8월1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마무리한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영웅시대’ 17만명을 끌어모았다.
전국 7개 도시 21회차 공연을 통해 거둔 성과다.
첫 전국 투어 앙코르인 이번 서울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물오른 역량을 과시하겠다는 각오다.
물고기뮤직은 “엄청난 스케일 속 눈과 귀가 제대로 호강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국내 유튜브 제왕 타이틀 얻어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총 조회수도 17억 1천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임영웅은 또 한 번의 기록을 경신한 셈이다.
서울콘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 통해 팬들 챙겨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43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7억 1천만 뷰를 훌쩍 넘겼다.
서울콘서트 통해 부모님에게 효도하고 싶어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임영웅은 공식 팬클럽 가입자 수가 18만 명을 넘기는 등 고정 팬층이 탄탄하고, 팬덤의 연령대도 다양한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콘서트 예매하고 싶어…
여기에 더해 “부모님께 효도 한 번 해보자”며 예매전에 참가한 MZ세대도 많았다.
8시 정각에 예매를 시도했지만 결국 표를 얻는 덴 실패했다는 20대 여성은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자마자 대기인수가 6만명이 넘는다는 안내창이 떴다”며 “20분 기다린 끝에 예매 화면에 접속했지만
이미 매진된 뒤였다”고 했다.트위터에도 비슷한 상황을 토로하는 글이 줄을 이었다.
한 이용자는 “임영웅 티켓팅에 성공하는 딸내미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이라고 했다.
또다른 이용자는 “장모님이 임영웅 콘서트 가는 게 꿈이라시기에 도전해봤더니 내 앞 대기인원만 11만명이었다”며 캡쳐 화면을 올렸다.
치열한 예매전 끝에 임영웅 서울 콘서트는 12월 10~11일 이틀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이에 앞서 같은 달 2~4일엔 부산 벡스코에서도 앙코르 콘서트가 예정돼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5월 고양에서 시작해 창원·광주·대전·인천·대구를 거쳐 8월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까지 전국을 훑으며 투어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 기간 동안 약 17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8월 14일 서울 공연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을 통해 생중계 됐는데, 96.8%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했다.